분노의 종착지
시즌 5, 에피소드 21: 왓슨과 홈즈는 찬탈에 대한 공격과 그녀의 전 남편이 자살한 사건의 배후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용의자를 찾고, 벨은 찬탈을 위해 복수를 하고자 하는 충동과 싸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