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2: 키티는 가족들과 남편 몰래 자서전을 출판하고 책의 내용을 보고 가족들은 불쾌해 한다. 저스틴은 레베카와 잠자리 문제로 불안해하고, 홀리는 레베카를 백만장자로 만들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