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-1-1: 론 스타 분쟁하는 집
시즌 4, 에피소드 16: 토미와 저드는 종이 공장에서의 구조 작전에서 규정에 대한 의견이 엇갈린다. 오언은 자신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는 소식을 기다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