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17: 데니는 베벌리와의 결혼식에서 다른 여자와 함께 있다 발각되자 베벌리는 대규모 변호사를 고용해 이혼 소송을 벌인다. 로펌은 혼인 무효를 주장해 회사를 위험에서 구하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