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4, 에피소드 14: 49번가에서 발생한 화재를 진압하러 가던 소방차에 우주비행사 복장을 한 소사체가 날아와 부딪히고, 자동식 공중화장실에서는 높은 수압의 물에 씻겨나간 여자의 시체가 튀어나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