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청객
시즌 4, 에피소드 8: 타임스 스퀘어의 옥외 광고판에서 열리던 파티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해 모델이 사망하고, 내키지 않는 데이트를 마치고 현장으로 달려간 스텔라는 어디선가 날라온 테니스공을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