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타는 섬 히틀러, 심판의 날
시즌 2, 에피소드 2: 제1캐나다군은 안트베르펜 항구의 개항을 위해 스켈트에 잔존하는 독일군을 무력화시키려 한다. 1944년 11월, 캘거리 하이랜더 연대는 방어가 삼엄한 둑길에 공격을 감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