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키와카 캠프 붙잡히지 않은 것들
시즌 1, 에피소드 5: 연례행사인 키키와카 낚시 대회가 열리고 캠프 친구들은 이기기 위해 열을 올린다. 엠마는 잰더와 한 팀이 되지만, 자신과 잰더가 공통점이 없다는 걸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