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쑤이가 자신의 기획안을 카피하는 바람에 입지가 난감해진 리자상은 어쩔 수 없이 뷰티쇼 전권을 일임한다. 쑤이가 찾아온 뷰티쇼 장소를 모두 퇴짜 놓던 리자상은 그녀가 발뒤꿈치에 상처가 날 정도로 열심히 일하는 걸 보고 마음이 누그러진다. 뷰티쇼 당일 행사 준비로 정신이 없던 쑤이는 갑자기 메인 모델이 안 온다는 말을 듣고 당황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