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 가이 브라이언의 새 가방
시즌 8, 에피소드 4: 연상의 여성 리타와 만남을 시작한 브라이언은 식구들의 놀림 속에서 꿋꿋이 사랑을 키워가고, 결국 리타에게 청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