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리커와 코라
시즌 5, 에피소드 2: 팀은 이디스가 자연스레 메리골드의 곁에 머물 묘안을 내놓고, 로즈는 무선 라디오를 들이자며 로버트를 설득한다. 한편 미술사학자 브리커가 다운튼을 찾으며 코라와 묘한 기류가 흐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