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밀과 거짓말
시즌 1, 에피소드 4: 도둑의 야영지가 발견되고, 조는 해변에서 만난 남자에게 빌려준 공구상자를 경찰이 발견했다는 사실에 겁에 질린다. 조는 경찰서 안에 있는 증거를 빼내기 위해 비프에게 도움을 청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