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행 공포증
시즌 6, 에피소드 11: 무료 항공권이 생긴 호머는 마지에게 비행 공포증이 있단 사실을 알게 된다. 비행기 안에서 가족을 부끄럽게 만든 마지는 비행 공포증의 원인을 찾아내기 위해 정신과 의사를 찾아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