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슬 빅풋의 출현
시즌 5, 에피소드 20: 베켓과 캐슬은 잔인한 살인 현장에서 거대한 발자국을 발견하고, 수사 팀은 혹시 전설의 빅풋이 살인자인지 의문을 가지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