빅 컨트리
시즌 4, 에피소드 4: 생존전문가 베어 그릴스가 텍사스주를 방문해 특별한 생존 기술을 알아보기로 한다. 이후 그는 페이커스 강 서부에 있는 치와와 사막에서 무시무시한 뱀을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