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클레어와 미쳴의 어머니는 자녀들의 집에 깜짝 방문하고 제이와 글로리아의 결혼식을 진행하던 중 모욕한 모두에게 용서를 구하기로 결심한다. 필과 클레어는 딸과 남자친구의 관계를 걱정하며 한밤중에 진행되는 콘서트에 보내도 괜찮을지 고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