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냥개
시즌 4, 에피소드 16: 홈스와 왓슨은 부유한 사업가의 죽음을 조사하고, 홈스는 영안실 폭탄 테러로 인한 트라우마로 검시관 호스가 업무하는 데에 지장이 생겼다고 생각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