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리 앤 조지 사냥
시즌 1, 에피소드 2: 조지를 왕의 눈에 들게 하기 위해서 메리는 과감하게 행동에 나선다. 이제 조지는 최선을 다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, 왕의 눈에 띄어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