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라진 빨간 마법책
시즌 1, 에피소드 6: 두 마물과 전투한 탓에 병원에 입원한 키요마로는 군것질만 하는 소년 유타를 보고 쓴소리를 한다. 그리고 잠시 병실을 비운 키요마로는 빨간 책이 없어진 사실을 깨닫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