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과 전쟁 CSI: 마이애미
시즌 5, 에피소드 21: 이혼을 앞둔 부부가 재산 분할 문제로 큰 소란을 일으키고, 곧 부부가 각기 알고 지낸 사람들이 시체로 발견되거나 용의자로 지목되는 등의 사건이 발생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