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과 질투 사랑과 탄환
시즌 1, 에피소드 4: 마담의 가게를 찾아간 유리 앞에 오우야를 좋아하는 쵸우코와 재회하게 되고, 그녀의 근황을 듣게 된다. 유리에게 질투를 느낀 초우코는 유리를 괴롭혀 줄 계략을 꾸민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