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7: 벤은 현장에 투입될 새로운 심리팀을 준비시키고 설리반과 사라진 펜타닐에 대한 의심은 커져간다. 잭과 리고는 같이 일해야 하는 상황에서 서로의 차이를 애써 무시하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