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 이야기
시즌 2, 에피소드 5: 잡지사를 창간한 조지 매디슨은 앨리를 찾아와 조언을 구한다. 한편, 앨리는 친한 친구에게 애인을 뺏겨서 폭행을 저지른 여자를 변호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