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만다의 운명
시즌 7, 에피소드 12: 로스앤젤레스 거리에서 발생하는 범죄 현장에 출동하는 경찰들을 촬영하던 프로그램 '캅스'의 카메라에 멀더와 스컬리가 포착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