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성의 가르간티아 사육제
시즌 1, 에피소드 6: 물고기가 모여드는 순회은하에서 물고기잡이에 도전한 레도였지만, 체임버와는 다른 조작체계에 그만 바다에 빠지고 만다. 역시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없는 걸까? 그런 생각에 빠지며 레도는 풀이 죽는다. 하지만 벨로즈와 피니언은 레도와 체임버의 장래성을 눈여겨보고, 자기 팀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제안을 건네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