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0, 에피소드 3: 찰리와 맥은 동창인 사이코 피트가 정신병원에서 퇴원한다는 소식에 기뻐한다. 하지만 사이코 피트가 달갑지 않은 데니스와 디는 그를 다시 입원시키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