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칭범
시즌 18, 에피소드 3: 대학 입시생 아들을 둔 엄마가 의식을 잃은 사건에 대해 수사하던 전담반은 입학 사정 감독을 사칭하는 사기꾼을 용의자로 특정하지만, 아무도 증인으로 나서지 않아 난항을 겪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