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불과 털
시즌 1, 에피소드 6: 구조된 해달 새끼는 간신히 불난리를 피하지만, 독특한 올빼미 한 마리는 산불 때문에 곤경에 처한다. 한편, 열기 때문에 들소 무리가 예민해지면서 야생 들소를 보려는 탐험이 위태로워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