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의 풍경
시즌 1, 에피소드 2: 히로키와 츠카사는 숨기고 있던 비밀들이 악랄한 카츠라기에 의해 간파되자 켄지를 시켜 그를 제거하려 한다. 그러나 츠카사는 다른 방법을 찾아 제안을 해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