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ET
처리업자
스쿠버 다이빙 가게를 운영하며 수상한 부업을 하는 켄지는 카츠라기하는 인물에게 의뢰받는 위험한 일을 처리한다. 그는 사람의 마음을 읽고 그 속에 빠져 사는 소년 사토루를 만난다.
산의 풍경
히로키와 츠카사는 숨기고 있던 비밀들이 악랄한 카츠라기에 의해 간파되자 켄지를 시켜 그를 제거하려 한다. 그러나 츠카사는 다른 방법을 찾아 제안을 해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