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소원대로 츠카사와 둘이서 가게를 하게 된 히로키. 그러나 기쁨도 잠시, 츠카사는 히로키를 남겨두고 카츠라기와 함께 일하러 나간다. 츠카사가 맡은 일은 중국계 마피아 이누이를 써서 요인을 살해하는 것. 하지만 이누이를 조종하는 것은 만만치 않은 일이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