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중 살인
시즌 1, 에피소드 3: 르완다 경찰의 서투른 조사 이후, 고릴라 연구원 웨인 맥과이어가 범인으로 지목된다. 맥과이어는 체포당하기 전에 해외로 도피하고, 사건은 미궁으로 빠지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