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앤 포시:안개 속의 진실
아프리카의 콩고에서부터 르완다까지 드나들며 18년 동안 고릴라를 연구하고 보호해온 다이앤 포시의 일대기가 펼쳐진다.
다이앤 포시가 가장 아끼던 고릴라가 학살당하자,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은 고릴라들을 촬영하기 위해 르완다로 향한다. 르완다 정부와 충돌하게 된 포시는 미국으로 돌아가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