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인 구달의 희망
끊임없이 전 세계를 다니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제인 구달의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. 과학자에서 영감을 주는 환경 보호 운동가이자 지도자로 변모한 제인 구달의 인생과 미래 세대에게 지속 가능한 변화를 촉구하는 그녀의 메시지를 담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