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아 있다!
시즌 2, 에피소드 1: 덱스터는 항상 자신을 감시하는 독스 때문에 한동안 아무도 죽이지 않는다. 드디어 찾아온 절호의 기회에도 덱스터는 살인에 실패하고 만다. 한편, 강력반으로 복귀한 데브라는 쉽사리 일상에 적응하지 못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