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와르 카미즈
시즌 4, 에피소드 3: 파키스탄 내 미국 대사관 지부장으로 근무하게 된 캐리는 직원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한다. 하지만 수상한 사람들이 대사관 밖으로 나온 캐리를 미행한다. 한편 아얀에게 접근한 캐리는 그에게 중요한 제안을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