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미널 마인드 살인 방송
시즌 5, 에피소드 22: SNS를 사용하는 독신 여성들이 연속해서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, BAU와 교활한 범인 사이에서의 치열한 컴퓨터 대결이 펼쳐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