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끼 바다표범의 여행
시즌 1, 에피소드 3: 발이 묶인 항구 바다표범 새끼, 싸우는 대머리 독수리, 성미가 고약한 들소로 인해 알래스카 야생동물 보호 센터는 최대치로 운영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