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로운 바람
시즌 13, 에피소드 7: 병원에 새로 온 상담사 때문에 의사들은 신경이 날카로워지고, 상담사는 수술실까지 들어와서 의사들을 더 힘들게 한다. 아멜리아와 오웬은 사적인 문제를 병원으로 끌어들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