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로운 시작
시즌 1, 에피소드 2: 호텔을 관두고 난싱이 가고 싶어 했던 윈난성으로 여행을 떠난 쉬훙더우, 그러나 숙소로 가던 중 말을 쫓던 남학생과 부딪쳐 휴대폰이 고장 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