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4, 에피소드 12: 린제이는 인터넷으로 만난 여성을 살해한 혐의로 붙잡힌 남성을 변호한다. 린제이를 지원하기 위해 바비를 포함한 동료 변호사들이 로스앤젤레스로 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