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가족의 살인과 연관된 모든 범죄자를 죽인 후, 프랭크 캐슬은 뉴욕에서 세상의 눈을 피해 가명을 쓰며 공사장 인부로 살아간다. 하지만 한 젊은 인부가 강도에 휘말리고 상황이 안 좋아지자, 프랭크는 그를 구하기 위해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