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명
시즌 6, 에피소드 8: 세쌍둥이 중 한 명을 유산시키자는 애디슨의 조언을 들은 샬럿은 거부한다. 샬럿은 위험을 감수하고 세쌍둥이를 모두 출산하기로 결정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