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이 포텐셜 생존 모드
시즌 1, 에피소드 4: 카라데크가 꺼렸음에도 불구하고 모건은 공식 LA 경찰 신분증을 받게 되어 기뻐한다. 형사들은 실종 아동 사건을 조사하고, 이 사건은 모건에게 큰 충격을 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