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툰 고백, 인연이 되다 겨울 지나 벚꽃
시즌 1, 에피소드 5: 해봄이에게 소개팅을 제안하는 지아. 해봄이는 곤란하기만 한데, 태성이는 지아의 말이 신경 쓰여 결국 해봄이에게 소개팅에 나갈 건지 직접 물어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