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배는 남자아이
시즌 1, 에피소드 1: 여장을 즐기고 여성스러운 것을 좋아하는 하나오카 마코토는 자신을 여자로 착각한 아오이 사키에게 고백받는다. 마코토는 남자라고 밝히지만, 사키는 마음을 접지 않으려고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