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풍 도그파이트
시즌 1, 에피소드 3: 하야테의 델타 소대 입대를 홀로 반대하는 미라쥬는 하야테의 훈련 교관을 맡게 된다. 그러나 하야테는 미라쥬의 말을 전혀 듣지 않고, 비행 실기 이외의 교육을 빼먹으면서 바다고양이를 쫓는 등 제멋대로였다. 미라쥬는 참지 못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