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브 & 매디 성대 수술을 받은 리브
시즌 4, 에피소드 14: 성대 수술을 받은 리브가 다시 노래를 부를 수 있을지 걱정하자 카렌과 매디는 지원군을 불러 도움을 청합니다. 파커와 밸은 '화성 매드니스' 대회 결승전에서 치열한 열기에 몹시 놀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