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스러운 소
시즌 1, 에피소드 3: 밥스 버거스에 다큐멘터리 제작자가 찾아와, 소고기 산업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찍고 있다고 말한다. 그 후, 그는 카메라를 들이밀며 동물 불평등을 폭로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