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적 정치
시즌 1, 에피소드 12: 키티와 매칼리스터 의원과 연인 사이가 아님을 보여주기 위해 그녀는 매칭 서비스를 이용해 본다. 케빈은 스포츠 클럽에서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유명 셀럽을 만난다.